[Display Type 표현 방식]
- RGB565 (16bit)
레드 5bit 그린 6bit 블루 5bit
- RGB666 (18bit)
레드 6bit 그린 6bit 블루 6bit
[Synchronization for Width(너비)]
-Horizontal Synchronization Width
HSYNC width 시작 픽셀
-Horizontal Back Porch
HBP
-Active Width
-Horizontal Front Porch
HFP
[Synchronization for Height(높이)]
-Vertical Synchronization Height
-Vertical Back Porch
VBP
-Active Height
-Vertical Front Porch
VFP
[Number of Layers]
Layers 수
[Windows Position]
-Layer 0 : Window Horizontal Start
[Pixel Parameters]
[Blending]
-Alpha constant
Layer 0 - Alpha constant for blending 에 비례하여 적용, 투명도라도 생각하면될듯
-Alpha constant x Pixel Alpha
상수와 픽셀 을 참조하여 투명도 조절
[Frame Buffer]
http://egloos.zum.com/EireneHue/v/969409
DMA2D : 이미지 처리를 위한 전용 장치
- Memory to Memory : 변형이 필요없는 데이터를 A->B영역으로 옮기기 위한 모드
- Momory to Memory with 'Pixel Format Converter'
데이터를 픽셀 형식으로 변환하여 원하는 메모리에 저장
- Momory to Memory with Blending
데이터 변환 과 색상 혼합
- Register to Memory
사용자 영역에 원하는 색상을 채우는 모드
참고 자료
https://meyerweb.com/eric/tools/color-blend/#FF3333:969696:1:rgb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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