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출처 : https://support.nintendo.co.jp/app/answers/detail/a_id/34680
【スプラトゥーン2】更新データの内容を教えてくださ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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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이뱃 매칭 관한 변경 |
개인 경기의 규칙으로 "나와바리 배틀(페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나와바리 배틀(페스)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변화가 일어납니다. - 대전 스테이지 연출과 BGM이 페스용으로 됩니다. - 지금까지 페스에 진행했던 24종의 미스터리 을 대전 스테이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대전중 각팀의 잉크 색을 지금까지 페스에서 사용했던 색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기어의 변경 |
새로운 기어 "페스 T 레프리카"을 추가 했습니다. ※업데이트 완료 후 앞에 택배박스 가 오는데 A버튼 누르면 받을 수 있습니다. ※페스 T 레프리카는 아래와 같은 점이 다르고 그 이외에는 기존의 것과 같습니다. - 기존 기어파워가 지금까지의 페스T와 같이 "추가 기어 파워 x2"으로 되어 있습니다. - 기어의 외형은 대부분이 팀의 잉크 칼라로 되어 있습니다. - 프라이뱃 매치의 "나와바리(페스)"에서 팀의 누군가가 장착했다면, 시합시작 할 때 팀의 2개의 이름이 표시 하도록 했습니다. |
대전에 관하여 변경
-일부의 스테이지의 지형과 배치을 변경하였습니다.
스테이지 명 | 변경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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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인 지형을 변경 했습니다. - 중앙의 지붕의 높이을 낮게 했습니다. - 룰에 따라서 좌우 광장의 크기를 넓혔습니다. - 그 외에 전체적으로 배치을 조정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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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인 지형을 변경 했습니다. - 칠하는 벽을 늘려서 자기진형에서 높은 곳에서 타기 쉽게 했습니다. - 그 외에 전체적으로 배치을 조정했습니다.
가치 에리아(Splat Zones),가치야구라(Tower Control)에서 배치를 조정했습니다. |
- 모든 스테이지의 가치아사리(Clam Blitz) 룰에서, 시합 중에 출현하는 아사리의 출현위치을 조정했습니다.
- 일부 메인웨폰의 성능을 변경했습니다.
무기 명 | 변경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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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나이스다마(Booyah Bomb) 사용 중에 생기는 아머에 대해서 대미지을 약 17% 증가 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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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나이스다마(Booyah Bomb) 사용 중에 생기는 아머에 대해서 대미지을 약 17% 증가 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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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나이스다마(Booyah Bomb) 사용 중에 생기는 아머에 대해서 대미지을 약 17% 증가 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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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나이스다마(Booyah Bomb) 사용 중에 생기는 아머에 대해서 대미지을 약 17% 증가 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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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나이스다마(Booyah Bomb) 사용 중에 생기는 아머에 대해서 대미지을 약 17% 증가 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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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나이스다마(Booyah Bomb) 사용 중에 생기는 아머에 대해서 대미지을 약 17% 증가 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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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나이스다마(Booyah Bomb) 사용 중에 생기는 아머에 대해서 대미지을 약 17% 증가 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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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로 50 데미지을 주는 범위의 반경을 약 2% 확대 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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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R버튼을 누르고 나서 처음으로 발사되는 잉크 탄에 대해서 소비량을 약 8% 줄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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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나이스다마(Booyah Bomb) 사용 중에 생기는 아머에 대해서 대미지을 약 17% 증가 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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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나이스다마(Booyah Bomb) 사용 중에 생기는 아머에 대해서 대미지을 약 17% 증가 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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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로 칠하기에서 도중에 떨어지는 물보라의 칠 반경을 약 12% 증가 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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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충전에 도달하기 직전의 데미지를 70에서 80으로 증가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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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 비거리를 약 1% 늘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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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방향으로 발사되는 총알 중에 중앙에 탄에 관해서 상하로 각도를 조정해서 상대에게 명중하기 쉽게 하였습니다. 그렇게 해서 히트 판정의 틈새를 줄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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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에서 발사 중의 흔들림을 약 8% 줄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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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 반경이 약 3% 증가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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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에 의한 잉크 소모량이 약 %6 감소 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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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성능업"의 기어 성능의 효과를 감소시켰습니다. ※대미지 49.9에 도달하는 기어수가 3.9개분에서 4.2개분으로 변경했습니다. ※추가기어파워 1개는, 기존 기어의 0.3개분 입니다. |
- 일부 스페셜 웨폰의 성능을 변경했습니다.
스페셜 명 | 변경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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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사 속도를 약 %5 빨라졌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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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에서 내리 칠 때 1회 이후 2회 내릴 칠때 동작시간을 2/60초 씩 단축 했습니다. |
- 일부 기어 스페셜 필요 포인트를 변경했습니다.
무기명 | 변경 전 | 변경 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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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 | 1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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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 | 1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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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 | 1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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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 | 1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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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 | 180 |
- 서브서능업의 기어파워을 붙인 상태에서 タンサンボム(탄산 붐,,Fizzy Bomb),トーピード(Torpedo..유도미사일)을 지형의 구석으로 향해 던질 때, 서브 웨폰이 지형 속으로 들어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상대을 서치해던 상태에서 トーピード(Torpedo..유도미사일)가 얇은 바닥에 부딪힌 경우,바닥을 지나 폭발이 발생하여 바닥위의 상대에게 데미지를 주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海女美術大学(Inkblot Art Academy)에서, 특정 지형의 안에 플레이어가 들어가는 경우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海女美術大学(Inkblot Art Academy)에서, 특정 벽이 칠한 생태에 따라 원활하게 오를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ハコフグ倉庫(Walleye Warehouse)에서, 일부 유리벽 내에 골판지를 철저하여 벽 너머의 시인성이 팀원들이 달랐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ハコフグ倉庫(Walleye Warehouse)에서, 특정 발판 아래에서 スーパーチャクチ(splashdown) 사용하면, 발판을 지나 정상으로 복귀할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アロワナモール(Arowana Mall) 의 가치야구라(Tower Control)와 가치호크(RainMaker)에서, 특정 インクレール(잉크레일)에서 상대의 진형에 비집고 들어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アジフライスタジアム(Goby Arena)에서, 특정 지형에 깊이 들어간 상태에서 우리편에게 슈퍼점프를 하면 지형 안으로 로 계속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ショッツル鉱山(Piranha Pit)에서, 특정 밸트 컨베이어에서 도보로 내릴 때 약간 걸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ショッツル鉱山(Piranha Pit)의 가치호크(Rainmaker)에서, 특정 インクレール(잉크레일)에서 상대의 진형에 비집고 들어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スメーシーワールド(Wahoo World)에서, 특정 지형의 안에 플레이어가 들어가는 경우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スメーシーワールド(Wahoo World)에서, 특정 벽이 칠한 생태에 따라 원활하게 오를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스테리 맵 "恋はダッシュ×3" 에서, 지형 형태의 일부분이 과거에 개최되었던 페스의 것과 달랐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추가..インクレール(잉크 레일) 이라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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