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플래툰2

[스플래툰2]19.10.10 - Ver5.0.1 업데이트 내역

반응형
대전에 관련되어 변경점

ウルトラハンコ(Ultra Stamp) 사용시, ZR 버튼을 계속 눌러서 연속 진동 할 때, 플레이어가 공중에서도 계속 앞으로 나아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ウルトラハンコ(Ultra Stamp) 사용시, 타이밍 좋게 점프 하면 원래보다 멀리 날아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일부 스테이지에서는 원래 침입할 수 없는 장소에 들어갈 수 있는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통신 상태가 나쁜 플레이어가 특정 타이밍에 특정 스페셜웨폰을 사용 했을 때, 다른 플레이어 화면에서 올바른 위치가 반영되지 않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ガンガゼ野外音楽堂(Starfish Mainstage)에서 파블로나 호쿠사이 에서 ZR을 계속 누른 상태에서 점프하면, 특정 철망에서 상대진형 측 높은 지대로 들어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チョウザメ造船(Sturgeon Shipyard)에서 파블로나 호쿠사이 에서 ZR을 계속 누른 상태에서 점프하면, 특정 철망에서 상대진형 측 높은 지대로 들어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マンタマリア号で(Manta Maria)에서 파블로나 호쿠사이 에서 ZR을 계속 누른 상태에서 점프하면, 특정 철망에서 상대진형 측 높은 지대로 들어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デボン海洋博物館(Shellendorf Institute)에서 특정 벽 근처에서 이동하고 있으면 지형 안으로 들어가버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デボン海洋博物館(Shellendorf Institute)의 가치호크 배틀 룰에서, 특정 지형 안으로 플레이어가 들어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モンガラキャンプ場(Camp Triggerfish)에서 특정 잉크레일의 배치을 약간 조정해서 의도하지 않는 방향으로 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 외 변경점
ガチマッチ(Ranked Battle)을 개시해 멤버가 모이기 전까지 빈전하게 통신 에러 등을 발생시 게임의 플레이를 제한 시킵니다.

ウルトラハンコ( Ultra Stamp ) 

반응형